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직작인 영어토익 공부 방법
    Learn English 2013. 6. 10. 14:50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공부하는 토익 방법에 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직장인들은 바쁜와중에 자기 계발할 시간이 거의 없죠 ? 하지만 좀더 좋은 직장으로 이직을 하거나 

    보다 나은 생활을 꿈꾸기 위해서는 끊임없는 자기 계발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아침 1시간 일찍 출발해 매일 하는 작업이 있습니다. 바로 영어토익 공부죠 


    영어 토익 공부 뿐만아니라 영어 회화에도 도움이 된다는 생각하에 2달전 부터 시작했습니다. 


    첨에 단어도 많이 모르고 문법도 헷갈리곤 했지만 계속 보다 보니 감이 잡히더군요. 


    그럼 여러분도 같이 사작해 보실래요 ?


    1. 토익 해커스 사이트에 접속한다. 



    포인트 부분이 바로 아침 1시간을 이용해 공부할수 있는 부분입니다. 


    제일 처음 저는 매일 RC 실전 문제풀기를 시작한답니다.


    2. 매일 RC실전 문제 3문제 풀기



     


    문제를 풀고 정답제출 및 해설 보기를 하면 자세한 문법설명과 어려운 단어에 대한 해석이 나옵니다. 


    저는 이 문제를 작은 공책에 매일 받아쓰기 한답니다. 


    나중에 정리해서 한번에 보기위해 ㅋ


    3. 매일 실전 LC 풀기 




    그 담엔 매일 실전 LC 풀기를 풉니다. 


    해설에 보면 동영상 해설강의가 있는데요. 


    선생님의 강의를 보면서 단어를 따로 정리합니다. 이렇게 액셀 파일에 정리한 단어 수가 무려 600단어가 넘네요 


    문제에서 따로 정리해서 뽑아 낸 단어이기 때문에 따로 단어를 외울때보다 상황별 이미지가 머리속에 더욱


    기억 되어지는것 같아요.


    3. 매일 LC 받아쓰기 




    매일 LC 받아쓰기에는 그 전달 LC에 관한 내용이 나오는데 복습도 할수 있고 


    따로 독해지문을 워드파일로 작성해 독해 공부에도 도움이 된답니다.


    첨엔 이렇게 시작한 문제가 이젠 정답률 90프로에 육박했어요! 와! 


    ---------------------------------------------------------------------


    이렇게 단어 정리하고 복습하고 문제풀고 독해지문만들면 1시간이면 오늘의 영어 공부를 마치고 업무를 


    시작할수 있어요


    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세요. 직장인들이라고 공부안하면 안되니깐요 ^^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