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에 미친 블로거Marketing 2015. 4. 14. 11:49
광고에 미친 블로거
광고에 미친 블로거를 소개 하고자 합니다.
ADPLAN
Attention. 광고가 소비자의 관심을 끄는가?
Distinction. 광고가 다른 브랜드/카테고리의 크리에이티브와 차별화 되는가?
Positioning. 광고가 브랜드를 적절하게 포지셔닝하는가?
Linkage. 광고가 브랜드의 Benefit을 잘 소구하는가?
Amplification. 광고가 소비자가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감정을 갖도록 하는가?
Net Equity. 광고가 브랜드 고유의 자산과 부합하는가?
http://blog.naver.com/ngyadpr
광고의 모든것
페북 페이지도 운영하고 있네요
https://www.facebook.com/AllaboutAD
예비 광고인들위해 좋은 참고 자료가 될것 같아 쿠루쿠루에서 공유하고자 합니다.